가슴 크기로 기네스에 오른 여성이 있다고 합니다. 도대체 얼마나 크길래 기네스북에 올랐다는건지... 그 주인공은 영국 출신 포르노스타 맥시 마운드~!!! 현재는 미국 뉴욕에서 거주하고 있고 04년도에 기네스에 오른 아르헨티나의 왕가슴 여인을 누르고 다시 신기록을 세웠다고 합니다.
기존 왕가슴 기네스 보유자였던 아르헨티나 출신 모델 '사브리나'~
절대 빼앗길 것 같지 않았던 사브리나의 기네스 타이틀을 가져온 여성..영국 출신 '맥시 마운드' - 맥시 마운드도 처음에는 이러했다고 합니다.
성형하기 전의 맥시마운드...1990년도에 랩댄서로 데뷔할 적의 모습이라고 합니다.
이랬던 그녀가....
이렇게 변하였습니다.
성형한 가슴 크기가 36MMM 사이즈이며, 가슴의 각각의 무게가 무려 9kg이라고 합니다.
농구공보다 더 큰것 같은....맥시마운드는 미국에서는 유명 인사라고 합니다.
TV쇼에도 출연도 하구요~
각종 프로그램에도 출연도 하는 것 같네요~
기네스에 오르기까지 몇 차례의 수술을 받았다고 하는데 위 사진은 몇번 안 받은 모양이군요~
(차라리 저 때가 더 나은 듯한...)
걷다가 앞으로 쓰러지지 않을까? 생각해봅니다.
기네스 등록증? 이보다 더 큰가슴이 나올수 있을까요?
제생각에는 톡하면 터질것 같네요~
많은 의사들은 여러번의 수술로 가슴이 커지게 되면 생명에도 지장이 있을 수도 있다고 경고한다고 합니다. 하지만 몇 차례 더 가슴 확대 수술을 받을 계획이 있다는 맥시마운드~
수술을 하기 전인가 봅니다..현재보다는 많이 젊어 보이네요~
당분간은 이런 가슴을 가진 여성은 나타나지 않을듯합니다.. 엎드려서 자지도 못할 것 같은데.... 언젠가는 이 기록을 경신할 여성이 나타날 수도 있겠죠? 기대해봅니다.